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식회사 (주)고든이 운영하는 마스코타로(이하 '마스코타로 또는 회사')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마스코타로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마스코타로 : 마스코타로 회사가 재화 또는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한다.
② 이용자 : 마스코타로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마스코타로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
③ 회원 : 마스코타로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마스코타로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마스코타로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
④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마스코타로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마스코타로는 비회원에게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다.)
⑤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⑥ 닉네임 : 회원 본인을 대신할 이름
⑦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마스코타로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② 마스코타로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마스코타로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③ 마스코타로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된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마스코타로에 송신하여 마스코타로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된다.
④ 마스코타로와 별도의 계약으로 이 약관과 충돌이 있는 경우 당사자간의 계약이 우선한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를 따른다.
[제2장 서비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마스코타로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한다.
1. 디지털콘텐츠의 서비스
2. 기타 마스코타로가 정하는 업무
제5조 서비스의 중지 및 제한
① 마스코타로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서비스를 중지 및 제한할 수 있다.
1.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또는 고장으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천재지변에 의해 부득이한 경우
4. 내란, 폭동, 전쟁 등 국가비상사태의 경우
5.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
② 마스코타로는 전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지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배상한다. 단, 마스코타로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한다.
[제3장 회원]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마스코타로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한다.
② 마스코타로는 전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한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 및 제4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마스코타로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마스코타로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만14세 미만인 경우(단, 법정대리인의 승낙이 있는 경우에는 가능)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마스코타로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한다.
④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마스코타로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마스코타로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마스코타로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한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마스코타로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마스코타로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마스코타로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마스코타로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마스코타로를 이용하여 허위·거짓 정보를 유포하는 경우
5. 특정인 또는 특정단체에 대한 음해성, 또는 악성 정보를 게시 또는 유포하는 경우
6. 마스코타로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마스코타로는 회원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마스코타로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다.
④ 마스코타로가 전항 또는 제24조 내지 제26조에 위반되는 행위를 한 회원은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으며,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한다. 이 경우 제8조 제1항에 의해 회원에게 통보하고, 회원은 30일 이내에 소명할 수 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마스코타로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마스코타로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SMS로 할 수 있다. 다만, 회원가입당시 또는 개인정보 변경 시에 잘못 오기된 전자우편주소 또는 이동전화번호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② 마스코타로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마스코타로 게시판(공지사항) 또는 팝업창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 한다.
[제4장 권리와 의무]
제9조 개인정보보호
①마스코타로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한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한다.
1. 성명
2. 전화번호 및 이동전화번호
3. 희망ID(회원의 경우)
4. 전자우편주소
5. 메일링서비스 및 이동전화문자정보서비스 수신 여부
② 마스코타로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는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마스코타로가 진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1.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2.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3.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마스코타로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한다.
제10조 마스코타로의 의무
① 마스코타로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 한다. ② 마스코타로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를 보호한다.
제11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된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마스코타로에 통보하고 마스코타로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한다.
제12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마스코타로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마스코타로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마스코타로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행위
6. 마스코타로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마스코타로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마스코타로 ID를 여러 명이 사용하는 행위
9. 마스코타로의 콘텐츠를 무단으로 녹화 복제하는 행위
10. 마스코타로의 콘텐츠 및 교재 등을 계약없이 상업적으로 판매하는 행위
11. 기타 마스코타로와 계약없이 당사에 손해을 주는 불법적인 행위
[제5장 법률관계]
제1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마스코타로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마스코타로에 귀속한다.
② 이용자는 마스코타로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마스코타로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마스코타로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된다.
③ 마스코타로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한다.
제14조 벌칙
① 이용자는 제24조 제2항 및 제25조의 의무를 위반한 때에는 제7조 제2항 내지 제4항에 의해 자격이 상실될 수 있으며, 그에 따르는 손해배상청구와 관련법령에 따라 형사처벌될 수도 있다.
제15조 분쟁해결
① 마스코타로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인 '고객센터'를 설치·운영한다.
② 마스코타로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한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한다.
③ 마스코타로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사안에 적절한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다.
제16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마스코타로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한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② 마스코타로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한다.
부칙 (2022. 07. 01)
1. (시행일) 이 약관은 2022년 07월 01일부터 시행한다.
2. 마스코타로가 설치·운영하는 고객센터는 다음과 같다.
1. 온라인문의 : 고객센터 > 1:1문의
2. 전화문의 : 070-7600-9624

개인정보 취급방침

(주)고든에서 운영하는 마스코타로(이하 "마스코타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 1장.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제 2장.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제 3장.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제 4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제 5장.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제 6장.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제 7장.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제 8장.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제 9장. 아동의 개인정보
제 10장.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제 11장. 고객센터 안내
부칙
제 1장.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 가입, 서비스제공, 기타상담 등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또한 설문조사나 이벤트 시에 집단적인 통계분석을 위해서나 경품발송을 위한 목적으로도 개인정보 기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등)는 가급적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합니다. 이때에도 기입하신 정보는 해당서비스 제공이나 회원님께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의 다른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필수항목
1. 개인회원 : 이름(영문포함), 로그인 ID, 로그인 Password, e-mail 주소, 전화번호, 주소
2. 개인회원 14세 미만 : 부모님(법정대리인)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② 개인정보 수집방법
1. 앱서비스
제 2장.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② 컨텐츠 제공, 물품배송, 청구서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결제, 금융서비스
③ 회원관리
1.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 확인,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2. 서비스 안내등 마케팅 및 광고
3.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제 3장.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하여 동의를 받고 있으며, 회사 내의 회원가입 절차 중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개인정보 수집 동의절차를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약관 및 정책'에 동의합니다.]란에 체크하시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4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① 서비스 이용자가 당사의 회원으로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동안 당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계속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그 수집 및 이용 목적(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인 목적을 포함)이 달성되거나 이용자가 직접 삭제 또는 회원 탈퇴한 경우에 재생할 수 없는 방법으로 파기됩니다.
③ 당사는 이용자의 권리 남용, 악용 방지, 권리침해/명예훼손 분쟁 및 수사협조 등의 요청이 있었을 경우에는 이의 재발에 대비하여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시로부터 1년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④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당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당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보존근거 :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2) 보존기간 : 회원탈퇴 후 1년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4)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6개월
5) 방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개월
제 5장.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① 회원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으며, 회원 탈퇴를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 열람 및 수정은 사이트 내의 회원정보변경을 통해 로그인(Log-in) 후 가능하며, 아이디, 주민번호, 이름을 제외한 사항은 수정 가능합니다.
②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사이트 내에서 탈퇴가 가능하며, 등록된 모든 정보를 파기함으로 탈퇴 여부를 신중히 고려 하셔야 합니다. 또한 탈퇴 후 재가입에 제약이 따를 수 도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1)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2)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 6장.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도 있습니다.
②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회원정보수정’(또는 ‘회원정보변경’ 등)을 가입해지를 위해서는 ‘회원탈퇴’ 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③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④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 결과를 제 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 7장.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쿠키(cookie)는 HTTP 서버에서 사용자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조그마한 데이터 파일로써 회원님의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② 회사는 이러한 쿠키(cookie)를 이용하여 회원님의 브라우저 형식이나 서비스 이용 형태를 얻게 되며, 이러한 쿠키 정보를 바탕으로 회원님께 유용하고 보다 편리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사용하게 됩니다.
③ 회원님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실 경우 로그인 (Log-in) 이 필요한 회사의 모든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제 8장.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①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는 오직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누구에게도 알려주면 안됩니다. 또한 작업을 마치신 후에는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브라우저를 종료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이용한 경우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 이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합니다. 이용자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 직원을 최소화하고 담당 직원의 수시교육을 통해 개인정보 보호 정책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 있습니다.
④ 해킹 방지를 위한 방화벽과 보안 시스템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 송수신시 SSL 보안서버 인증서를 설치하여 정보를 보호합니다.
⑥ 개인정보에의 접근은 해당 업무 수행자, 업무 수행 시 개인정보 취급이 불가피한 자로 제한하여 그 이외의 직원이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 9장. 아동의 개인정보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특별한 경우에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 이외에 회원님 스스로도 제 3 자에게 비밀번호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비밀번호 등이 공공장소에 설치한 PC를 통해 유출되지 않도록 항상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③ 또한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전화나 E-mail을 통해 사용자의 비밀번호를 묻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본인의 ID와 비밀번호는 꼭 본인만 사용하시고, 비밀번호를 자주 바꿔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지만, 회원님 개인 실수나 회사의 과실에 기인하지 않는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장.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회사 개인정보취급방침과 관련하여 의견이 있을 경우 메일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고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와 담당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1. 이름 : 정진욱
2. 소속 : 관리팀
3. 직위 : 실장
4. 전화 : 070-7600-9624
5. E-mail : fortune1312@naver.com
제 11장. 고객센터 안내
회사는 민원 처리를 위해 고객센터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① 근무시간 : 평일 10:00~18:00 (토, 일요일, 공휴일 휴무)
② 전화번호 : 070-7600-9624
③ 근무시간 : 기타문의 : 고객센터 1:1문의로 온라인 문의가능
< 부칙 >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수정, 변경이 있을 시 최소 7일 이전에 사이트 내 공지를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①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 2022년 07월 01일